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 수 없다와 할 수 있다

사진 하나에 달라지는 인생

by leetivator 2020. 2. 16. 15:38

본문

할 수 없다 : 이미 부정적인 이미지가 내 안에 있다. 시도를 하지 않는다.

할 수 있다 : 마음속에 있는 이미지가 현실 밖으로 나오면서 내 세상이 된다.

 

할 수 없다를 할 수 있다로 마음속으로 외쳐보세요. 그럼 언제 외치는 것이 좋을까요?

 

1. 아침에 일어나고 세수를 하면서 '나는 할 수 있다'라고 5번 외쳐보세요.

 

2. 명상을 1분 동안 하면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다고 마음속으로 외쳐보세요.

 

3. 우리 뇌는 상상과 현실을 잘 구분하지 못합니다. 마음속으로 할 수 있다고 외치면 결국 성공적으로 해낼 것이고, 할 수 없다고 말하면 결코 해낼 수 없습니다.

 

4. 우리 생각에 있는 이미지가 현실 밖으로 나옵니다. 

긍정 이미지를 밖으로 투영하면 긍정 이미지가 우리의 긍정 현실이 될 것이고,

부정 이미지를 밖으로 투영하면 부정 이미지가 즉 부정적인 현실이 우리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5. 잠자기 전 내 자신을 토닥이면서 수고했다고 말해주세요. 

그러면 마음이 편해지면서 잠도 잘 오는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6. 어려운 고난이 생겼을 때, 데스 밸리에 허덕일 때, 슬럼프에 빠졌을 때, 나 자신을 믿고 한번 더 할 수 있다고 외쳐보세요. 여러분의 자신감이 고속방지턱을 가뿐하게 넘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겁니다.

 

할 수 없다와 할 수 있다는 정말 한 끗 차이입니다. 그러나 마음속에 어떤 마음 가짐을 가지고 있냐에 따라 이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달라질 것입니다. 

너무 세상을 부정적으로 바라보지 마세요. 긍정 없는 생각은 긍정 없는 현실입니다. 

 

이 세상은 절대적으로 모든 것이 다른 것의 원인이 되어 다른 무언가의 영향을 끼치거나 받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를 받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다른 무언가의 긍정적인 원인을 제공해보세요. 여러분의 긍정 원인 다른 무언가의 긍정 결과를 불러일으킬 겁니다.

 

끝으로 질문 하나 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할 수 있겠습니까? 아니면 할 수 없겠습니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